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1-23 오후 03:13:4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국제와이즈멘 청송클럽, 청송여고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 꾸준한 장학사업으로 지역사회 인재양성에 이바지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9월 06일
↑↑ 국제와이즈멘 청송클럽, 청송여고 학생에게 장학금 전달
ⓒ CBN뉴스 - 청송
[cbn뉴스=이재영 기자] 국제와이즈멘 한국지역 대구경북지구 경북서지방 청송클럽(회장 임신철)은 지난 5일 청송읍 2층커피에서 청송여자고등학교 1학년 임승리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날 장학금을 받은 임승리 학생은 품행이 단정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가정과 학교생활에 충실하고 모범적이다.

국제와이즈멘 청송클럽은 지난해에 이어 임승리 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했으며, 취임식 등 행사비용을 간소화해 지역의 학생들에게 꾸준히 장학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임신철 회장은 “장학금을 받은 학생이 학업에 전념해 자신의 꿈을 이뤄 지역사회에 이바지할 수 있는 인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와이즈멘은 YMCA의 봉사클럽으로 종교, 시민, 경제, 사회 및 국제적 문제에 공의 추구를 위해 적극적 참여와 봉사활동을 펴는 범세계적 우호 봉사단체로 청송클럽은 지난 1972년 창립해 소년소녀가장 후원, 다문화가정 일촌 맺기, 복지시설 지원 등의 활동을 펴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09월 06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