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1-23 오후 03:13:4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청송군 `청송황금사과 한국시리즈 나들이` 대대적인 홍보행사 전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11월 05일
ⓒ CBN뉴스 - 청송
[cbn뉴스=이재영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5일(월) 청송군의회, 청송사과 생산자단체 및 농협 등 사과유통 관계자들과 함께 한국시리즈 2차전이 열리는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청송황금사과 한국시리즈 나들이’라는 주제로 대대적인 청송사과 홍보행사를 펼쳤다.

청송사과의 대표 품종인 ‘부사(후지)’와 황금사과로 불리는 ‘시나노 골드’를 프로야구 팬들 앞에 선보이기 위한 이날 행사에서, 윤경희 청송군수를 비롯한 청송사과 홍보요원 150여명이 “청송사과 맛 보세요~”를 외치며 잠실야구장 입장객 수 만큼인 청송사과 26,000여 개를 현장에서 무료로 나누어 주었다.

청송사과는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2013년부터 6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이미 국내 소비자들에게 명품사과로 인정받고 있지만, 군은 청송사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상승시키고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기 위해 이번 홍보행사를 기획했다.

야구장 현장에서 청송사과를 맛본 서울시민들은 “아파트 입구 트럭에서 파는 청송사과는 많이 먹어봤는데, 군수님이 직접 나누어 주시니 청송사과 진품이 확실하고 진짜 맛있다. 대박이다.” 며, “사과를 동네 마트에서 사먹으면 이렇게 달고 아삭하지 않은데, 금방 딴 사과를 현장에서 맛보니 너무 맛있어서 앞으로는 청송사과를 꼭 사 먹고 싶다.”는 말로 청송사과에 대한 만족감을 표시하기도 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사과 브랜드 가치와 명성이 높은 것이 사실이지만 군은 이에 만족하거나 자만하지 않고 각종 메이저 스포츠를 활용한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홍보 판촉으로 청송사과 명성을 더욱 공고히 유지해 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8년 11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