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1-23 오후 03:13:4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청송군, 장난끼공화국 추석연휴 농촌체험부스 운영

- ‘추석명절 청송에서 즐거운 추억만들기’ -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9월 28일
ⓒ CBN뉴스 - 청송
[cbn뉴스=이재영 기자] 청송군농업기순센터가 풍성한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장난끼공화국(청송읍 월외리)에서 ‘추석명절 청송에서 즐거운 추억만들기’라는 주제로 내달 2일부터 8일까지 5일간 농촌체험부스를 운영한다.

특히 이번 추석은 10월 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어 연휴기간이 전례없이 길어진 만큼 고속도로 개통과 함께 접근성이 좋아진 청송을 많은 관광객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기간에는 추석명절 특별 이벤트로 체험비의 30%를 할인하여 행사를 진행하며 체험프로그램으로는 블루베리 묘목심기를 비롯하여 친환경 옥수수로 만든 팝콘, 스무디, 압화사진액자, 스톤아트, 꽃차, 사과브리또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체험프로그램 진행은 청송농촌관광연구회 회원들로서 농촌체험지도사 과정을 수료하고 현재 체험농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수차례의 농촌체험진행 경력이 있는 전문가들이 운영한다.

심장섭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추석명절기간 가족과 함께 청송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를 바라며 이번 체험행사를 통해 청송의 농촌자원과 깨끗한 자연경관을 마음껏 만끽하고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7년 09월 28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