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1-23 오후 03:13:4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생활문화 일반

청송군,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한마음 화합행사 열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7월 06일
ⓒ CBN뉴스 - 청송
[이재영 기자]= 청송군농업기술센터(소장 이상준)는 지역 농업을 이끌어 가고 있는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원들의 단합과 사기진작을 위해 2016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한마음대회를 군내 회원 800여명과 각급 단체장 등이 참여한 가운데 6일(수) 청송군 실내체육관에서 개최 했다.

이날 행사는 청송색소폰오케스트라의 식전공연를 시작으로 경상북도립국악단의 사물놀이, 장구춤, 판소리 공연과 우수회원 시상, 결의문 낭독, 읍면 한마음행사 등으로 다채롭게 진행됐다.

한동수 청송군수는 인사말에서 어려운 농업여건에도 불구하고 농업․농촌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선도적 역할을 해온 농촌지도자․생활개선 회원들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함께 청송군의 대표적인 농민단체로서 청송군 농업발전에 핵심 리더역할을 해 줄 것을 당부 했다.

 또 이날 시상식에서는 군수표창에 주은권(현동), 신동각(부동), 국회의원 표창에 신용섭(진보), 조경현(진보), 도의장, 군의장, 농업기술원장, 중앙회장, 도회장, 군회장 등 15명이 각각 수상했다.

박태호 농촌지도자 회장과 윤난헌 청송군생활개선회장은 농촌지도자․생활개선회 두 단체가 뜻을 모아 농업․농촌의 문화지킴이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당당히 한축을 담당해 나가도록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7월 06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