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1-23 오후 03:13:4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교육

한자녀 더 갖기운동 청송군지부 부모교육 성황리에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20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사)한자녀더갖기 운동청송군지부에서는 지난 6월 18일(수)종합문화복지타운 실내공연장에서 청송군수, 청송군의장 등 어린이집 학부모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부모교육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극단 울타리에서 "신의 선물"이라는 제목의 연극공연과 함께 21세기 감성. 인성. 그림심리 상담의 명사로 유명하신 청송출신의 김성의 교수님을 모시고 "존경받는 남편, 사랑 받는 아내" 라는 주제로 부모교육을 하여 강의에 대한 호응도가 높았다.

청송 군수는 축사를 통해 21세기에는 이 중요하다고 강조하였으며 SQ는 상대방의 감정을 잘 이해하고 타인과 잘 어울리는 능력이라고 했다.

ⓒ CBN 뉴스
또한 행복한 부모가 되기 위한 뜻 깊은 행사를 한자녀 더 갖기 운동 청송군지부에서 개최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표했으며 우리지역의 아이들이 초중고에서 열심히 공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자녀더갖기 운동지부 전우영 회장은 오늘 행사에 많은 부모님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성황리에 행사를 마치에 된 것에 감사를 표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교육이 계획 되어 있는 만큼 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20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