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1-23 오후 03:13:4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여행/레저

청송군체육회.청송군생활체육회 통합 출범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3월 16일
↑↑ 청송군체육회.청송군생활체육회 통합 출범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청송군체육회(회장 한동수 청송군수)와 청송군생활체육회(회장 김세종)가 (통합)청송군체육회로 통합되어 출범했다.

선진국형 체육시스템 확립을 위한 대한체육회와 국민생활체육회를 통합하여 (통합)대한체육회를 설립하는 국민체육진흥법이 개정됨에 따라 시.도 및 시.군.구 체육회의 체육단체, 종목단체의 통합이 이루어져야 한다.

이에 따라 청송군도 체육단체 통합 일정에 맞추어 지난 15일(화) 오전 11시 청송군청 대회의실에서 (통합)청송군체육회 창립총회를 개최하였으며 청송군 체육단체 통합추진위원회에서 결정된 양 단체 대의원(읍면체육회장 및 종목단체장) 34명이 참석했다.

이날 창립총회에서는 (통합)청송군체육회 규약(안), 청송군체육회 초대회장 추대의 건, 청송군체육회 임원 선임 권한 위임(안) 등 3건의 안건을 심의. 의결하였으며 3건 모두 원안대로 의결됐다.

(통합)청송군체육회의 초대 회장으로 추대된 한동수 청송군수는 “통합체육회의 회장으로 추대된 것에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이제는 전문체육과 생활체육이 한 식구로서 서로 화합하고 발전할 수 있는 장이 마련되었다”며 “통합을 계기로 오는 제54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비롯한 각종 전국대회의 원활한 추진에 더욱 힘쓰겠다”고 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6년 03월 16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