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1-23 오후 03:13:4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한동수 청송군수,찾아가는 취임 행사로 민선6기 임기 시작

-변화와 혁신, 소통과 화합의 새청송을 열어갈 것-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26일
↑↑ 한동수 청송군수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지난 6.4지방선거에서 민선6기 제47대 청송군수로 당선된 한동수 군수는 오는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별도의 초청인사 없이 직원들과 함께하는 간소한 취임식을 갖고 업무를 시작할 예정이다.

제45대 및 청송군 군정 사상 처음으로 제46대 청송군수로 무투표 당선된 데 이어, 이번에 삼선에 성공한 한 군수는 이미 당선소감을 통해 “중단없는 군정추진을 통해 부자되는 행복청송 건설의 성공적 마무리를 당부하는 간절한 군민의 마음을 받들어 더욱 낮은 자세로 멸사봉공(滅私奉公) 정신을 소명으로 삼고 신명을 바쳐 군정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힌바 있다.

그 시작으로 군민초청 및 공약사항의 일방적 전달을 위한 성대한 취임식이 아닌, 직접 주민을 찾아가는 취임행사(“한동수 군수에게 청송의 미래를 듣는다”)를 통해 주민과 행정의 양방향 소통의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리고 “임기동안 오직 군민과 청송발전만을 생각하며 군민 모두가 靑松人임을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부자 되는 행복청송, 명품휴양관광도시 건설을 꼭 이루어 낼 것” 이라는 다짐을 밝혔다.

찾아가는 취임행사는 오는 8일부터 14일 기간 중 4일간 읍면 각계각층의 주민과 소통과 화합의 자리로 이뤄지며, 이는 청송군정 민선6기의 힘찬 첫걸음이 될 것이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6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