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20-11-23 오후 03:13:41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청송군, 지체장애인협회 역량강화교육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09일
ⓒ CBN뉴스 - 청송
[cbn뉴스=이재영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청송군지회(지회장 강의수)가 지난 3일 소노벨 청송에서 2019년 편의시설 실천대회 및 여성자립지원센터 역량강화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장애인편의증진지원센터, 여성자립지원센터 지체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식전 색소폰공연과 내년도 시행되는 청송사랑화폐의 홍보영상 상영으로 시작됐으며, 개회식에는 윤경희 청송군수, 권태준 청송군의회 의장, 신효광 경상북도의회 의원, 청송군의회 의원,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이재욱 수석부협회장,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시군지회장을 비롯한 많은 분들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날 윤경희 청송군수의 ‘장애인들의 사회참여와 차별받지 않는 인식제고, 장애인과 더불어 잘사는 청송군 건설’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특강은 교육에 참여한 장애인회원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었다.

이어서 박상화 행복소통전문가는 ‘행복소통 펀 리더십’이라는 주제로 많은 회원들에게 용기를 심어주고 추운겨울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며 유익한 교육을 마무리했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앞으로도 장애인들의 인권보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9년 12월 09일
- Copyrights ⓒCBN뉴스 - 청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